카리우스가 어처구니 없는 실수를 한 이유
상태바
카리우스가 어처구니 없는 실수를 한 이유
  • 최원준
  • 발행 2018.06.05
  • 조회수 1771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w
이런 일이...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서 뼈아픈 실책을 한 카리우스가 뇌진탕 상태에서 챔피언스리그 결승을 치뤘다고 한다.

매사추세츠 종합 병원에서 카리우스의 건강 상태에 대한 답변을 했다.

"추가적인 증상 및 이미 앞서 언급된 객관적인 장애 영역도 지속 됐을 것이며.

이러한 증상이 그의 경기 퍼포먼스에 영향을 미쳤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매사추세츠 종합 병원에 올라온 카리우스 건강상태에 관한 글 전문>

"우리는 오늘 리버풀 골키퍼 로리스 카리우스의 건강 상태에 관한 많은 전화를 받았습니다.

우리는 가능한 한 불완전하거나 잘못된 정보가 전파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카리우스의 허락을 받아 그의 의학적 상황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8년 5월 31일, 카리우스는 매사추세츠 종합 병원과 스파우딩 재활병원에서 보스턴에 있는 로스 자판테 박사와 레노레 헤르게트 박사에게 종합 검사를 받았습니다.

주의 깊게 검토하고 보고된 지금 상황과 접촉 직후 주관적 증상인 신체검사와 객관적인 측정 값을 포함한 결과.

2018년 5월 26일 경기 중에 카리우스가 뇌진탕을 겪었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평가 당시 카리우스가 보여 준 주요 잔여 증상과 객관적인 징후를 보면 시각적인 공간 장애가 존재 했고 사건 직후에 발생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추가적인 증상 및 이미 앞서 언급된 객관적인 장애 영역도 지속 됐을 것이며.

이러한 증상이 그의 경기 퍼포먼스에 영향을 미쳤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우리는 카리우스가 뇌진탕 사건 이후 상당한 지속적인 개선을 해왔으며, 그가 검사 결과에 따라 완전히 회복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가 완전히 활동을 재개할 수 있도록 조심하고 안전을 강조하도록 했습니다." -Dr. Ross Zafonte, Lenore Herget, PT, DPT

 

*출처 : https://www.massgeneral.org/News/newsarticle.aspx?id=6792

copy_cc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