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팬들에게 보내는 마타의 편지
상태바
맨유 팬들에게 보내는 마타의 편지
  • 최원준
  • 발행 2018.05.24
  • 조회수 1809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w
실망한 팬들에게 전하는 말

 

안녕하세요 여러분

확실히, 나는 우리의 상황이 매우 달랐으면 했다. FA컵 결승전과 같은 특별한 상황에서 시즌 마지막 경기를 놓치는 것은 정말 좌절감을 줍니다. 우리는 미소를 지으며 한해를 마무리 짓고 싶었습니다. 여러분의 모든 지지에 보답하기 위해서요. 하지만 불행하게도 그렇지 못았습니다.

우리는 그 경기를 기대하고 있었고, 우리는 당신도 그랬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경기장에서 응원 해주신 만큼 좋은 결과를 얻지 못해 실망스럽습니다. 여러분들은 이번 시즌에 더 좋은 다른 결말을 볼 자격이 있었어요

경기 자체에 관해서는, 특히 후반전에, 우리는 몇번의 득점 기회를 얻었고 연장전으로 갈 수 있었지만, 우리는 그러지 못했고.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공평하게 첼시를 축하해야 합니다.

슬프게도, 우리는 패배의 쓰라린 맛을 느끼며 휴가를 떠나지만, 그것은 한동안 남아 있을 것 입이다. 하지만 동시에, 우리는 이미 미래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더 나아 지고 이 훌륭한 클럽과 여러분 모두를 규정하는 승리의 길로 돌아가려고 노력해야 한다.

시즌 내내 응원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특히 토요일과 같은 어려운 시기에도 말입니다. 그것은 우리에게 큰 의미가 있습니다. 지금 당장은 여러분께 고마움을 표현하는 것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지만, 이것이 제가 여러분에게 말할 수 있는 전부입니다. 모두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우리는 더 강해질 것 입이다.

출처 - 맨유공식홈페이지, KaiiZoFilms
*의역 및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copy_cc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