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쯤에서 다시보는 '맨유 열혈팬' 김정은의 "우리 선수들 EPL에 넘칠 것" 발언 ㄷㄷㄷ
상태바
이쯤에서 다시보는 '맨유 열혈팬' 김정은의 "우리 선수들 EPL에 넘칠 것" 발언 ㄷㄷㄷ
  • 1일1주멘
  • 발행 2018.04.27
  • 조회수 2017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w
맨유 여름 투어를 능라도 경기장에서...?
-축지라퍼's 한 줄

2017 남북정상회담이 진행중이다. 이쯤에서 우린 김정은 위원장의 맨유팬 발언을 다시 볼 필요가 있다.

JTBC 방송 캡쳐

지난 2017년?김정은 위원장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열혈팬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 발언은 2017년 4월 김일성의 생일 기념행사에 갔다온 안토니오 라치 이탈리아 상원의원에 의해 밝혀졌었다.

더 선 캡쳐

안토니오 라치 이탈리아 상원의원은 '더 선'과의 인터뷰에서?“김정은 위원장이 "월드컵 등 축구 메이저 대회를 빼놓지 않고 챙겨본다. 난 맨유를 정말 좋아한다"고 말했다”고 말했다. 김정은은 안토니오 라치 이탈리아 상원의원에게“북한 선수들이 앞으로 세계 무대에서 활짝 필 것이다. 프리미어리그도 곧 재능있는 북한 선수들로 넘쳐날 것”이라고 말했다고 더 선은 보도했다.

김정은 위원장은 스위스 유학을 하면서 산시로에서 AC밀란의 경기를 직관도 했다고 알려질만큼 AC밀란의 팬이였으나 무리뉴의 축구철학에 빠져 응원하는 팀을 맨유로 바꾼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더 선' 기자의?“김정은이 맨유의 영웅인 칸토나나 이브라히모비치를 자신과 비교하지 않았느냐”라는 쫌 이상한 질문에? 라치 의원은 “김정은은 김정은일 뿐이다. 그는 유일한 존재”라고 말했다고 한다. (질문과 대답 다 이상하네)

 

 

copy_cc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