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chuk.com

Menu

트와이스 ‘왓 이즈 러브?’ 5개 차트 1위…8연속 흥행가도

선주문량 35만장으로 자체 기록 경신

트와이스

(서울=연합뉴스) 박수윤 기자 = 그룹 트와이스가 컴백과 동시에 8연속 흥행 가도에 올랐다.

9일 오후 6시 공개된 트와이스의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의 동명 타이틀곡은 10일 오전 7시 기준으로 멜론, 네이버뮤직, 벅스, 엠넷, 소리바다 등 5개 차트 1위를 휩쓸었다. 지니와 올레뮤직에서는 2위, 몽키3에서는 10위를 기록했다.

2015년 ‘우아하게'(OOH-AHH하게)를 시작으로 ‘치어 업'(CHEER UP)과 ‘티티'(TT), ‘낙낙'(KNOCK KNOCK), ‘시그널'(SIGNAL), ‘라이키'(LIKEY), ‘하트 셰이커'(HEART SHAKER)에 이어 이번 신곡까지 발표곡마다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한 것이다.

 
 

‘왓 이즈 러브?’는 JYP엔터테인먼트의 수장 박진영이 직접 작사·작곡한 곡이다. 멤버들은 뮤직비디오에서 ‘라붐’, ‘레옹’, ‘라라랜드’, ‘로미오와 줄리엣’, ‘러브레터’, ‘사랑과 영혼’ 등 8개 영화를 패러디해 사랑이 무엇인지 궁금해하는 소녀들의 마음을 표현했다.

음반 시장의 반응도 뜨겁다. 이번 미니 5집은 35만장의 선주문량을 기록해 지난해 10월 첫 정규앨범 ‘트와이스타그램’ 때 선주문량 33만장을 넘어섰다.

트와이스는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해 5월 18∼20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두 번째 투어 ‘트와이스랜드 존 2:판타지 파크'(TWICELAND ZONE 2:Fantasy Park)를 개최한다. 일본에서도 5월 26∼27일 사이타마 슈퍼아레나, 6월 2∼3일 오사카성홀에서 총 4회 공연을 펼치며 싱가포르 등지로 해외 투어를 이어간다.

한 명 한 명 빛나는 트와이스

clap@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ategories:   연예뉴스




Comments

Sorry, comments are closed for this it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