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이 선발로 나서려면 무엇을 더 해야하나?"라는 질문에 포체티노의 답변 ㄷㄷㄷ
상태바
"손흥민이 선발로 나서려면 무엇을 더 해야하나?"라는 질문에 포체티노의 답변 ㄷㄷㄷ
  • 1일1주멘
  • 발행 2018.03.07
  • 조회수 1333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w
내가 자면 선발, 안자면 벤치더라...아..
-축지라퍼's 한 줄

토트넘과유벤투스는 8일 새벽 2017/18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을 벌인다.

지난 1차전에서 손흥민은 라멜라에 밀려 벤치에서 경기를 시작했고, 경기 막판이 돼서야 그라운드를 밟았다. 1차전 출전 시간은 10분도 되지 않았다.

손흥민 본인이 가장? 아쉬웠겠지만, 우리흥의 선발 출전을 기다린 시스&브로들도 많이 아쉬워했다.

포체티노 감독이 라멜라를 쓴 이유는 두 가지였다.? 라멜라가 세리에A에서 유벤투스를 상대한 경험이 있다는 것이 첫 번째였고,? 두 번째는 라멜라의 수비 능력이다.? 사실 1차전에서 이부분이 통하지 않았다고는 볼 수 없다.? 라멜라는 ‘스카이스포츠’로부터 1차전 토트넘? 내 최고 평점을 받았다.

유벤투스 2차전을 앞둔 손흥민은 두 경기 연속 멀티골을 터트렸다.? 골 뿐만 아니라 손흥민이 두 경기에서 보여준 퍼포먼스까지 아주 좋았다.

이런 손흥민을 유벤투스와 2차전에서 포체티노는 선발에서 제외시킬까?? 포체티노 감독은? ?"손흥민이 선발로 나서려면 무엇을 더 해야하나"라는 질문을 받았다.

포체티노 감독은 "더 필요한게 없다. 손흥민은 내일 출전명단(선발 11명이 아닌 전체 출전명단)에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나는 손흥민때문에 기쁘며, 손흥민의 골과 어시스트가 우리를 기쁘게 한다."고 말했다.

copy_cc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