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마르를 둘러싼 소문들에 대해 못박은 PSG 회장 ㄷㄷㄷ
상태바
네이마르를 둘러싼 소문들에 대해 못박은 PSG 회장 ㄷㄷㄷ
  • 1일1주멘
  • 발행 2018.01.29
  • 조회수 1678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w
인터뷰 자체가 임펙트가 강해서 번역 그대로 실어서 시스&브로들에게 전달한다.
-축지라퍼's 한 줄

PSG의 나세르 알 켈라이피 회장은, 리그앙 23라운드 몽펠리에전 홈경기 4:0 승리 후 인터뷰를 가졌는데, 임펙트 쩐다. 기승전 네이마르는 PSG에 남는다.?

기자 : 네이마르가 행복하지 않다는 게 사실입니까?

PSG 나세르 회장 : "방금 못 보셨나요? 그가 필드 위에서 얼마나 행복해하는지 보세요. 그는 정말로 행복하다구요. 나는 그와 대화했고, 그의 가족들과도 대화를 나눴습니다. 그는 파리에서 매우 행복해요. 물론이고 말구요. 우리 PSG 선수들은 파리에 남기를 원해요. 우리는 레알 마드리드와의 빅 경기를 앞두고 있고, 이 경기에 정말로 집중해야 합니다."

기자 : 스페인 언론들의 네이마르 레알 마드리드행 루머를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PSG 나세르 회장 : "나는 모릅니다. 어쩌면요. 우리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아요. 우리는 우리 자신과 선수들, 팀에 대해서만 생각해요. 우리에게는 목표가 있기 때문이죠."


기자 :?네이마르가 레알에 갈 수 있을까요?

PSG 나세르 회장 : 기자 당신이 살아있는 동안엔 불가능할 겁니다.

Loic Tanzi??@Tanziloic?????????????????????

"네이마르는 다음 시즌 2000% PSG에 남습니다."

출처 :?ALLEZ PARIS

http://allezparis.fr/club/al-khelaifi-si-neymar-va-partir-cet-ete-non-jamais-de-la-vie-39350.html

2차 출처/번역 : PSG KOREA, TASA 님

http://cafe.naver.com/lesparisiens/2317

3차 출처 : 에펨코<파맨유뮌바레>

copy_cc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