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마드리드 경기를 본 파리 생제르망.gif
상태바
레알 마드리드 경기를 본 파리 생제르망.gif
  • 1일1주멘
  • 발행 2018.01.08
  • 조회수 2005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w
가레스 베일이 2분만에 멀티골을 넣었지만 레알 마드리드는 셀타비고와 라 리가 18라운드에서 2:2로 비겼다.

레알 마드리드는 셀타비고와의 무승부로 최근에 치룬 2경기에서 승리를 거두지 못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승점 32점으로 라 리가 4위에 올라있다.

레알 마드리드와 라 리가 1위 FC바르셀로나의 승점 차이는 16점으로 사실상 레알 마드리드의 라 리가 우승은 힘들어보인다. 라 리가 우승이 힘들어 보이는 레알 마드리드에게는 챔피언스리그에서의 성적이 중요하다.

다음달 15일 레알 마드리드는 파리 생제르망과 17/18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을 치룬다. 사실상 챔피언스리그 첫 단대두 매치가 될 것 같다.

이 중요한 경기를 한달 즈음 남기고 레알 마드리드는 셀타비고와 비겼다. 그리고 두경기동안 승리가 없다. 챔스 16강 조추첨식에서 레알 마드리드를 만나 쪼금은 쫄았던 PSG입장에서는 아주 좋은 시나리오다.

레알 마드리드와 셀타비고의 경기를 본 PSG 구단 관계자, 스탭들 그리고 선수들이 느꼈던 감정을 그대로 들어낸 짤이 있다.

via GIPHY

네이마르가 조태오에 빙의한건지, 조태오가 네이마르한테 빙의한건지 ㅋㅋㅋㅋ 아주 적절 그자체다.

다음달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에서 레알 마드리는 조태오 잡는 서도철이 될 수 있을까?

움짤 출처 - 에펨코<조조와무리뉴>

copy_cc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