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chuk.com

Menu

특이점 온 흔한 축구 커뮤니티에 3대 여신 ㅋㅋㅋㅋ

우리가 알아볼 축구 커뮤니티는 FM코리아다. 이 FM코리아에는 3대 여신이 있다고 하는데..누굴까?

1. 김소혜

via GIPHY

프로듀스 101에 나와서 탈락될 위기를 겪었으나 특유의 귀여움으로 펨코인들과 시청자들의 호감을 사서 공중파에서 잘나가는중.

2. 신아영

” 더 콥 ” 리버풀 팬으로 알려진 신아영 아나운서.

한준희 장지현 신아영이 함께하는 원투펀치에서 의외로 아무렇게나 때려맞추는 승부예측이 들어맞으면서 화제가 되었다.

특유의 피지컬과 함께 S라인으로 골반까지 떨어지는 라인이 예술이다. 타 커뮤니티에 비해 FM코리아에서 특히 팬이 많은듯 보인다. 따라서 2대여신으로 신아영을 꼽아본다.

3. 딩요 애미

FM코리아에 자주 들어가는 시스&브로가 있다면 예상했을지도 모르겠다. 허구헌날 FM코리아에서 소환당하는 딩요 애미를 3번째 여신으로 꼽을 수 있겠다.

 
 

참고로 ‘애미’는 욕이 아니다.

딩요 엄마에 관해 FM코리아에 한 유저가 썼던 글을 인용해본다

사진을 보다시피 가족과의 사이가 매우 좋아보이는데, 실제로 그의 남동생은 딩요의 매니저로 일하고 있고,여동생 중 한명도 딩요의 언론 코디네이터 일을 하고 있다고 한다.

2012년 어머니가 병에 걸렸을때 딩요는 그 일로 인해 심각하게 은퇴를 고려했다고 한다. 하지만 팬들이 극진 정성으로 쾌유가되어 은퇴를 철회 했다고 한다.

훌륭한 어머니신걸 알수 있다. 하지만 FM코리아에서는

등등의 정작 월드클래스 선수로 은퇴한 딩요 본인보다 많이 소환되어 각종 ‘비유의 의미’로 사용되어지고 있다.

세어보니, 딩요 애미는 1월 3일에 펨코에서만 12번이 소환되었다.

참고) ‘딩요 애미’의 유래

*유머는 유머로 봐주자

출처 – 에펨코[토렌트사장]

 
 
 

Categories:   특집




Comments

Sorry, comments are closed for this it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