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라탄 닮은 신현준과 축구 여신 이민아, 해외반응
상태바
즐라탄 닮은 신현준과 축구 여신 이민아, 해외반응
  • 최명석
  • 발행 2017.12.18
  • 조회수 1844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w
역시? 진짜는 알아보는 법ㅋㅋㅋㅋ

배우 신현준이 스웨덴 유명 축구선수인 즐라탄 선수를 닮았다고 화제가 된적이 있습니다.

해외에 짤막한 댓글 반응들이 있어서 올려봅니다. 댓글이 짧은 관계로 이민아 선수 반응도 아래 합쳐서 올립니다.

<해외 소개내용>

한국 배우 신현준, "국민이 원한다면 축구팀에 들어가겠다"고 말해.

12월 8일 배우 신현준이 모두가 원한다면 기꺼이 국가축구대표팀에 들어갈 의지가 있다고 밝혔다.

이런 신현준의 SNS 반응은 최근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아진 온라인 포스트로 인해서다. 해당 글은 "스웨덴을 이기는 방법"이었다. 최근 한국 축구 국가 팀은 2018에 러시아에서 열릴 피파 월드컵에서 F그룹에 들어가게 되었다. 그로인해 한국은 독일, 멕시코, 스웨덴과 같은 강호팀과 맞붙게 되었다.

한국이 이런 강호팀들을 상대로 이길 방법에 대해 말하던 네티즌들 중 한 명이 "대표팀에 신현준을 넣으면 즐라탄인줄 알고 스웨덴 애들이 패스 준다니까 그거밖에 방법 없다"고 말했다.

즐라탄은 유명한 스웨덴의 축구 선수로, 신현준과 놀랍도록 닮았다. 그에 신현준은 해당 글을 본 후 캡쳐한 사진과 함께 국민이 원한다면 자신이 들어가겠다고 말한 것이다.

현재 즐라탄은 스웨덴 축구 국가 대표 팀에서 은퇴한 상태다. 하지만 일부 스포츠 매체에 따르면 베테랑 선수 한 명이 2018 피파 월드컵에 나올 것이란 보도가 있었다.

출처: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번역기자:그린별

해외 네티즌 반응

copy_cc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