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개의 발롱도르가 목표인 우리형의 미래 자녀 계획 ㄷㄷㄷ
상태바
7개의 발롱도르가 목표인 우리형의 미래 자녀 계획 ㄷㄷㄷ
  • 1일1주멘
  • 발행 2017.11.17
  • 조회수 1209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w
11월 13일 호날두는 “방금 알라나 마르티나가 태어났다. 산모와 아이 모두 대단한 일을 해냈다. 우리 가족은 모두 행복하다”라는 글과 함께 인스타그램에 4번째 득녀 소식을 알렸다.

A Alana Martina acaba de nascer! Tanto a Geo como a Alana estao muito bem! Estamos todos muito felizes! ??

Cristiano Ronaldo(@cristiano)님의 공유 게시물님,

그 후 프랑스 발롱도르 주관사 레퀴프와 인터뷰에서 호날두는 발롱도르에 대해 이야기하며, 미래 자녀 계획까지 밝혔다.

호날두는 "나는 지금 32살이다. 나는 현재 (발롱도르)투표가 진행중임을 알고 있으며, 여전히 5번째 발롱도르 수상에 대해서 기대하고 있다. 걱정하지 않으며 자신있다. 그리고 나는 7명의 자녀를 원한다. 그리고 같은 수의 발롱도르를 목표로 한다."고 7에 대한 집착(?)을 드러냈다.

또한 요즘 자신의 득점 부진에 대한 비판에는 "사람들이 나에 대해서 비판하는 것에 동의하지 않는다. 사람들은 나를 득점머신으로 아는데, 나는 항상 득점할 수는 없다. 사람들은 경기력이 아닌, 골 스코어링으로만 나를 평가한다."고 말했다.

인터뷰 번역 - 에펨코<아장아장아자르>

copy_cc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