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ntP 활동 포착, 포그바가 다음 고객으로 지목한 선수
상태바
AgentP 활동 포착, 포그바가 다음 고객으로 지목한 선수
  • 1일1주멘
  • 발행 2017.11.17
  • 조회수 2127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w
Agent P의 활동이 포착됐다. 폴 포그바는 지난 여름 맨유가 루카쿠를 영입하는데, 자칭 타칭 아주 큰 역할(?)을 한 것 으로 알려졌다. 루카쿠 이후 잠잠하던 포그바의 활동은 '파울로 디발라'를 인스타그램에 올리며 다시금 불타오르고 있다.



Feliz comple a mi hermano (El Crak)!! @paulodybala #AgentP

Paul Labile Pogba(@paulpogba)님의 공유 게시물님,


포그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브로의 생일을 축하한다”라는 글과 함께 파울로 디발라의 사진을 올렸다. 포그바와 파울로 디발라의 영상통화 장면을 캡쳐해서 올렸다.


이 둘은 유벤투스에서 함께 뛰었으니 생일 축하하는 것이 당연한거고, 영상 통화 캡쳐 정도는 충분히 올릴 수 있다.

왜 이런 생일 축하 메시지, 사진 하나가 사진 하나가 왜 Agent P의 활동으로 생각되느냐? 라고 묻는다면 우리는 포그바가 삽입한 해시태그를 볼 수 있다.

#AgentP

 



Bon anniv Crak!?????? @paulodybala


Paul Labile Pogba(@paulpogba)님의 공유 게시물님,


영상통화 캡쳐 사진 이후 디발라와 함께 찍은 사진을 또 다시 올리며, 자신이 AgentP로서 열일하고 있음을 한 번 더 증명했다.

이번 겨울 또는 다음해 여름, AgentP는 또 다시 엄청난 계약에 중간에 있을까?

copy_cc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