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 불화설에 대한 라모스의 폭탄 발언 ㄷㄷ
상태바
호날두 불화설에 대한 라모스의 폭탄 발언 ㄷㄷ
  • 최명석
  • 발행 2017.11.10
  • 조회수 3755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w
각자의 역할과 부담감, 목표가 다르니까

레알 마드리드의 주장 세르히오 라모스가 몇몇 레알 마드리드 선수들이 왜 호날두가 그라운드에서 하는 태도를 좋아하지 않는지에 대해서 얘기했다. (스페인 라디오 방송 엘 라구에로를 인용한 익스프레스의 보도)

호날두는 이번시즌 많은 논쟁을 일으키고 있다. 라리가에서의 저조한 기록도 여론의 뭇매를 맞게 하는 이유.





하지만 호날두가 최고의 선수라는 것에는 의문을 가지지 않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가지 이야기가 나오는 이유는 그라운드에서의 그의 지나친 열정.

불화설을 폭발시킨건, 지난 라스팔마스와의 경기에서 이스코가 골을 넣었음에도 크게 기뻐하지 않았던 모습. 자신이 어시스트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왜 그런건가했더니만..

"모든 선수들은 아마도 자신의 생각을 갖고 있을 것이다. 아마도 몇몇은 좀 더 영향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우리는 호날두의 이런 방식을 바꾸지는 않을 것이다."

"그는 항상 똑같다. 그래서 나는 놀랍지 않다. 3-0으로 이기고 있어도 그의 표정을 보면 좋지 않은데, 그건 그가 골을 넣지 못했기때문이다."

 





"그럴순 있다, 그렇게 하는게 최선의 방법은 아니지만, 아마도 몇몇은 그런 태도를 좋아하지 않을 것이다. 몇몇은 개인적으로 나를 찾아와 얘기를 했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호날두가 골을 넣어도 신경쓰지 않는다. 이스코가 넣든, 나바스나 카시야스가 넣든 내가 헤더로 넣든 똑같다."

"명백하게 호날두는 다른 역할을 갖고 있다. 그는 골든 부츠, 발롱도르 등 개인 상을 위해서 플레이하는데 득점을 하거나 돕는 것은 영향을 끼칠 수 있다. 내 생각엔 제스처나 그런 것들로 그에게 화를 낼 수 없다. 왜냐면 그는 팀에게 정말 많은 공헌을 하기 때문이다."

 





*출처: 익스프레스
*의역이나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copy_cc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