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y 실력! 프로 축구선수의 꿈 도전하기
상태바
Only 실력! 프로 축구선수의 꿈 도전하기
  • 최명석
  • 발행 2017.10.30
  • 조회수 1255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w
학연, 지연, 혈연 그런거 없이 오지 실력만으로 승부!

청년취업이 심각한 수준이 된지 오래됐다. 박 전 대통령은 "중동으로 가라"고 했지만... 쩝....

일반 회사에 취업하는 것도 어렵지만, 축구를 업으로 삼으려고 했던 고등학교, 대학교 선수들도 마찬가지로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K리그 드래프트도 폐지되면서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선수들이 많다.

그러던차에.... 학연, 지연, 혈연... 아무것도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오직 실력만 있다면 선수의 꿈을 이어갈 수 있는 길!


"오로지 실력만으로 평가한다!"


오는 12월, 안산에서 '태국 프로축구 3개 구단'에서 '동시 입단테스트'를 연다. 1팀당 1명 이상의 선수를 무조건 영입, 테스트 다음날 정식계약을 체결하게 된다.

동남아시아는 한국보다 훨씬 더 높은 축구 열기를 갖고 있다. 특히 태국은 '안방 브라질'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홈에서 강한 모습을 보여주는 동남아 축구 강국이다. 물론 K리그보다는 실력은 떨어지겠지만 그 열기만은 프리미어리그 부럽지 않다.

태국은 4개 리그가 운영되며 모두 승강제가 진행중이다. 국내의 K3나 내셔널리그와는 달리 승격이 가능하기 때문에 하부리그 팀이더라도 상위리그 진출을 위한 더 큰 가능성이 존재한다.

SPOTV 축구해설위원인 이주현 대표가 있는 하위나이트 스포츠가 이번 입단테스트를 진행한다. 태국 프로구단 3개의 팀은 KBU FC,Chamchuri United,BU Deffo FC다.

브로들중 축구의 꿈을 포기하려거나 새로운 도전을 하고싶다면 좋은 기회일 듯. 선수 출신으로 태국리그를 직접 경험한 이주현 SPOTV 해설위원 겸 에이전트가 직접 모집하는 것이라 믿고 추천한다!

Thai Pro Clubs Tryout IN KOREA 2017
<태국 프로축구 3개 구단 동시 입단 테스트>
참가 신청 / 카카오톡 문의하기
https://goo.gl/forms/fjuhEIOdMUzuMruo1

일시: 2017년 12월9~10일

장소: 안산 비전구장 (비전FC 축구장)

선수 이력 상관없이 아마추어 신청 가능

고2부터 연령대 제한 없이 신청 가능

오직 현장 테스트로만 평가 진행

2018년 1월 팀 훈련 참가, 2월부터 리그 참가

포지션 별로 신청인원이 제한되어 있기에, 정원이 다 차는 경우 신청이 불가 하다고 한다.

copy_cc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