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마드리드의 이강인 영입설에 대한 진실
상태바
레알 마드리드의 이강인 영입설에 대한 진실
  • 1일1주멘
  • 발행 2017.10.27
  • 조회수 2744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w
펨코인 위엄쩐다 ㄷㄷㄷ
- 축지라퍼's 한 줄

이 컨텐츠는 축구 커뮤니티 FM코리아 <솜결>이 작성한 글이다. 게시물에 달린 위 댓글을 보고 자신있게 그대로 퍼온 글이니, 최대한 훼손하지 않고 그대로 옮기겠다.

<팩트, 정보> 레알 마드리드의 이강인 영입설에 대한 진실


아까부터 계속 올라오길래 일일이 댓글달면서 해명하는 것보다 그냥 글로 쓰는게 나을거 같아서 쓴다.

나는 레알 마드리드 팬이고, 레알 마드리드 기사를 자주 번역하는 사람임.

팩트는 전달해야할거 같아서 이 글을 적는다.

일단 레알 마드리드의 이강인 영입설이 도대체 왜 나오게 된걸까?

(사진을 이거밖에 쓸수 없다는 점 이해해줘 지금 10월 25일자 이 기사는 라스 프로방시아스 홈페이지에서 "삭제"된 상태야)

http://www.lasprovincias.es/valenciacf/201702/28/valencia-renueva-canterano-kagin-20170228142003.html?

↑ 이 위에 링크가 기자가 캡쳐한 기사의 링크고, "죄송합니다. 원하는 페이지를 찾을수 없습니다" 라고 나오지?

기자가 캡쳐한 어제 올라왔던 발렌시아 지역지 라스 프로방시아스의 기사다.?

이 기사 내용은 발렌시아는 레알 마드리드의 관심 때문에 이강인과 재계약을 했다?라는 제목의 기사인데?

이 기사를 기자가 레알이 영입을 원하니까 재계약을 추진한다라고 해서 지금 강인이의 레알 이적설이 일파만파로 퍼져나가고 있는 중이야.

하지만 팩트는


이거는 이미 2017년 2월달에 올라왔던 기사의 내용과 거의 일치한다는 거야.

자 그럼 2월 기사를 보자.

http://www.lasprovincias.es/valenciacf/201702/25/real-madrid-aprieta-para-20170225000830-v.html
↑ 이 위 링크가 2월 28일에 낫었던 기사인데 제목을 보면

의역이지만 레알 마드리드는 이강인의 영입을 추진한다 라고 써있어.


2월 28일 기사



10월 25일 기사


자 내가 빨간색으로 네모 박스 친걸 자세히 봐줘

2월달의 기사와 10월달의 기사 내용이 거의 일치하는게 보이지 않아?

스페인어 토씨하나 틀리지 않고, 거의 일치한다는게 보이지? 자세히 보면 똑같다는게 보일거야?

(사진 작아서 쏘리.... 기사가 삭제되지 않았더라면 큰걸로 했을텐데...)

중간에 보면 카데테A 라고 써있는데 강인이는 지금 후베닐에서 뛰고 있다. 근데 카데테????

좀 이상하지 않음?

이 기사는 나도 처음에 몰랐는데 누가 알려주고 알게 된거거든. 그래서 정보는 사실만 전달해야하니까 찾아본거고.

그래서 이를 뒷받침할 증거로 저 잘못 올린 기사를 인용한 글을 보여줄게

자 여기는 다른 언론들의 기사내용을 인용하는 엘 베르나베우 라는 사이트야

한마디로 레알 마드리드에 대한 기사를 인용하고, 올리는 곳이지.

나도 여기서 종종 올라오는 기사를 번역하기도 해.

http://www.elbernabeu.com/articulo/cantera/valencia-renueva-kangin-lee-interes-real-madrid/20171025230752036869.html?utm_source=twitter&utm_medium=SOCIAL&utm_campaign=bernabeu
↑ 위 링크고 날짜는 똑같이 어제 올라온 기사.

아마도 어제 저 잘못올린 기사를 보고서 인용한 기사야

저기 중간에 보면 "라스 프로방시아스에 따르면~" 이라고 보이지?

아마 내용은 2월 기사와 거의 일치할거야 내용도 비슷하고.

지금 현재 강인이는 2019년까지 계약이 되어있는 상태이고 아마 연장계약 옵션이 계약서에 삽입되어 있는걸로 알고 있어

발렌시아 쪽에서 이강인 재계약을 추진한다는 내용은 아직까지 본적은 없는거 같다.

결론을 말하자면


1. 어제 올라온 10월 25일자 기사는 라스 프로방시아스에서 잘못 올린기사

2. 10월 25일자 이강인 재계약 추진 기사는 8개월전인 2월 28일의 내용과 스페인어 토씨하나도 틀리지 않고 일치한다.

(그냥 날짜만 바꾸고 복붙해서 올렸다는 이야기)

3,. 기자는 기사가 8개월전 기사인걸 제대로 확인도 하지 않고,?

신나서 자기가 1빠로 올렸다고 생각하고 락싸회원의 번역글을 배껴서 "영X" 했다.

혹시 내가 틀린게 있다면 지적 해줘 수정할게

이정도면 펨코인
능력 인정하는 부분??

copy_cc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