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chuk.com

Menu

차붐 “한국 축구 위기 돌파의 해법있다”


다음 스포츠가 축구 레전드를 대우하는 법, …. 보고있나?


최프로‘s 한 줄

1993년 차범근 축구상을 받은 한 선수는 한국 축구에 길이남을 레전드가 되었다.

천부적인 재능에 노력이 더해진 해버지, 박지성.

그 뿐만아니라 김두현, 하대성, 기성용, 황희찬, 백승호, 이승우 등 우리가 아는 축구 천재들이  거쳐간 차범근 축구상.

 

가끔 축구 좋아하는 친구들끼리 모이면 그런 말을 한다. 박지성이 한국에서 안 태어났더라면, 어릴때 박지성이 해외에서 선진 축구문화를 경험하고 배울 수 있었더라면 어땠을까? 한국 축구가 많이 달라졌겠지?

 

요즘 한국 축구의 위기라고 한다. 차붐은 항상 얘기했다.

“위기를 돌파할 ‘큰 선수’는 그냥 나오지 않는다. 꿈나무 육성을 통해서 가능하다.”

“큰 경험이 큰 선수를 만든다.”

 

위기를 돌파할 해법. 박지성이 갖지 못했던 어린시절 큰 경험 기회를, 차붐이 직접 아이들을 데리고 독일 분데스리가로 떠났다.

그 이야기…

‘팀 차붐, 독일원정대’ 

[총 6부작으로 구성된 독일원정대 1부]

 

 

오직 차범근 감독님만이 할 수 있는 프로젝트. 나도 어떻게 껴서 가고 싶다는 생각이…

 

카카오와 차범근 감독님이 직접 기획/제작한 ‘팀 차붐 독일원정대’

(사진=다음스포츠)

구자철, 지동원, 황희찬 선수가 원정대의 멘토로 특별출연 한다.

 

‘팀 차붐, 독일원정대’는, 2016년 차범근축구상 수상자12명과 대한축구협회 추천선수3명 등 총 17명의 코치/선수단이 분데스리가 3개팀(다름슈타트, 프랑크푸르트, 아우크스부르크)과 독일지역팀 1팀(SC헤센)과의 친선전을 가지며 펼쳐지는 에피소드를 영상으로 구성.

 

‘Daum’, ‘카카오톡’, ‘카카오TV’로 시청이 가능하며, 18일,19일,20일 1,2,3부 / 23일,24일,24일 4,5,6부가 차례로 서비스 될 예정이다.

 

 

한국축구의 위기가 대두되는 시기에, 한국 축구의  해법은 유소년 육성. 그런 미래인 꿈나무들을 수십년간 신경쓰고 있었다는 사실에.. 리스펙트 차붐!

이번 기회이 끝이 아니라 계속해서 지원을 하실 예정이라고… 크….. 차붐갓

 
 
 

Categories:   Youth




Comments

Sorry, comments are closed for this it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