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디난드가 말해주는 '맨유가 챔스 우승을 못하는 이유
상태바
퍼디난드가 말해주는 '맨유가 챔스 우승을 못하는 이유
  • 1일1주멘
  • 발행 2017.09.28
  • 조회수 1608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w

축잘알 퍼디형 말씀


축지라퍼's 한 줄

이번 시즌 무리뉴의 맨유는 리그에서 무패, 챔스 조별예선에서는 2승 무리뉴 2년 차의 시작을 어마무시하게 하고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前 맨유 수비수 리오 퍼디난드는 맨유가 빅이어를 들기 위해서는 메시나 호날두의 영입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퍼디난드는 'BT Sport'에서 맨유에 현 상황과 이번 17/18 챔스 우승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말했다.

퍼디난드는 "맨유에 힘 좋은 선수, 빠른 선수가 들어온 것은 긍정적이다. 근데 챔스 우승컵을 거머쥐기 위해서는 그런것 가지고는 안된다. 빅이어를 들기 위해서는 해결사 역할을 할 수 있는 슈퍼스타가 필요하다. 당장 레알만 봐도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라는 걸출한 스타가 있고, 최근 들어서는 이스코가 그의 역할을 물려받고 있다. 바르셀로나의 메시, PSG의 네이마르도 마찬가지로 팀의 상징적인 스타이다. 물론 맨유에는 메날두 급으로 클 수 있는 어린 선수들이 많다. 맨유는 선수들의 포텐을 빨리 파악해서 팀의 슈퍼스타로 키워야 한다. 지난 시즌 맨유가 많은 트로피를 들었던 것은 선수단에게 좋은 경험이 되었을 것이며, 아직 주전선수들 나이가 어린축에 속하므로 다양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맨유는 아직 갈길이 멀다."고 말했다.

원문 : 골닷컴UK
번역 : 에펨코<사나는시티즌>
copy_cc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