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바페, 훈련도중 동료와 다툼
상태바
음바페, 훈련도중 동료와 다툼
  • 최명석
  • 발행 2017.08.22
  • 조회수 1223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w

네이마르도 싸우고 이적, 뎀벨레도 싸우고 이적 준비, 음바페도???


최프로's 한 줄

얘들이 뻑하면 팀동료와 싸우네.... 그리고 이적.....???

이적시장 종료가 다가옴에 따라 음바페가 모나코에서 문제거리가 돼 가고 있다. 하지만 음바페에 대한 이적 소식중에서 어떤것도 명확한건 없다.

음바페가 지난주 훈련도중 동료와 언쟁이 있은 후 모나코 훈련에서 배제되었다고 프랑스 L-‘Equipe 이 전했다.

지난주 메츠와의 경기에서 음바페가 제외되었는데, 자르딤 감독은 몸상태가 100%가 아니라고 얘기했다.

음바페는 화요일 훈련장에서 안드레아 라지와의 언쟁이 있었고 훈련에서 제외되었다고 한다. 그리고 집으로 보내졌다고....

그러나 음바페는 떠나길 거절했으나, 다른 팀원들이 다른 훈련장으로 이동해 훈련을 했다고 한다.


응???;;;


자르딤 감독인터뷰(뭐라는진 모르겠다..... 영어자막있는 영상 첨부가 안돼 이거라도.. 감독의 담답한 심정이 느껴지지 않나?)




자르딤 감독은 "음바페는 지금 100%가 아니고, 그의 최근 경기력은 좋지 않기 때문에 명단에서 제외했다. 18세 선수에게 이런 일은 일어날 수 있다. 우리는 그를 징계하려는 게 아니라 보호하려는 것이다."고 말했다.

일련의 일들을 봤을때, 모나코가 PSG의 딜을 받아들인게 아니냐는 설이 나오고 있다. 이미 여러 매체에서는 음바페의 PSG 이적이 확정적인 것처럼 보도하고 있다. 벌써 오래됐다. 찌라시인줄 알았는데....

어째됐든 이적시장의 끝이 다가오면서 많은 일들이 쏟아져나오고 있다.

 

의역과 오역은 늘 있을 수 있습니다.

copy_cc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