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chuk.com

Menu

?? : “who park ?”


이게 누가 문제인거야? 난 도무지 이해가 안가네. 브로들은?


축지라퍼‘s 한 줄


‘ESPN’의 도르트문트 전담 기자 ‘스테판 부츠코’는 트위터를 통해 조금(?) 충격적인 소식을 전해왔다.

도르트문트에 새롭게 부임한 ‘피터 보츠’ 감독이 소속팀 선수인 박주호를 모르고 있다고 전했다. 나로서는 이해가 안가는데, 도르트문트 감독이 도르트문트 선수를 모른다는 것이 브로들은 이해가 되는 부분인가?

도르트문트 감독 ‘피터 보츠’는 친선전을 앞두고 기자회견에서 ‘풀백 영입’에 대해 이야기 하던 중 “우리는 새로운 영입을 하기 전에 꼭 우리의 유소년 선수들을 체크한다. 요즘 유소년 팀 ‘얀 니클라스’가 잘하고 있다”라고 말했다고 ‘스테판 부츠코’가 트위터를 통해 전했다.

 

‘유소년 체크’ 발언에 기존 윙백 박주호에 대하여 기자들이 질문을 했고 피터 보츠 감독은 “그를 모르며(Joo-who Park?) 아직 박주호와 훈련을 하지 않았다”라는 대답을 했다고 전했다.

이 감독의 발언이 어쩌면 당연한 것이 박주호는 도르트문트에서 세 시즌 동안 13경기(약 880분)만 뛰었고 지난 시즌에는 2경기(약 170분) 만을 뛰었다.

소속팀 선수를 체크 안하고 있는 감독이 문제인건가? 소속팀에서 존재감을 뽐내지 않고(못하고) 있는 선수가 문제인건가? 아니면 둘 다 문제인건가?

 
 
 
 

Categories:   해외리그




Comments

Sorry, comments are closed for this it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