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chuk.com

Menu

바이에른 뮌헨에 입단 ‘정우영’ 플레이 영상 ㅎㄷㄷ

정우영은 바이에른 뮌헨과 4년 6개월의 ‘성인팀’ 계약을 체결했다. 1999년생인 정우영은 국제축구연맹(FIFA)의 이적 규정상 만 18세가 넘는 내년 1월 뮌헨에 정식 합류하며 우선 U-19팀에서 훈련한다.

정우영의 뮌헨 입단 오피셜에 대한 반응은 ‘개깜놀’과’리얼?’이였고, 많은 브로들이 정우영의 플레이를 궁금해했다.

 

모든 플레이를 담지는 못했지만, 뮌헨으로 직행하는 흔한 K리그 유스팀 선수의 실력을 감상하시라.

참고로 레버쿠젠(차범근, 손흥민, 류승우), 도르트문트(이영표, 박주호, 지동원), 볼프스부르크(구자철), 함부르크(손흥민), 프랑크푸르트(차범근, 차두리), 마인츠(차두리, 박주호), 호펜하임(김진수), 아우크스부르크(구자철, 지동원, 홍정호) 등 많은 분데스리가 클럽에서 한국 선수를 영입했지만 분데스리가 남바원 클럽 바이에른 뮌헨에 입다한 선수는 정우영이 처음이다.

아시아 선수로는 이란의 알리 다에이, 알리 카리미, 바히드 하세미안과 일본의 우사미 다카시에 이어 5번째 뮌헨 입단이다.

안감독님 밑에서 잘배우고 무럭무럭 성장해서, 주말에 축구보는 재미가 3배,4배가 되게 해주길..
 

 
 
 

Categories:   K리그, Youth, 국가대표, 동영상, 특집




Comments

Sorry, comments are closed for this it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