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르 린델로프는 누구인가?
상태바
빅토르 린델로프는 누구인가?
  • 1일1주멘
  • 발행 2017.06.12
  • 조회수 2114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w
빅토르 린델로프는 35m의 이적료로 맨유로 이적했다.

린델로프는 다음 시즌 맨유의 수비진을 강화시켜줄수있을까??

그에 대해서 조사해 보도록 하자.

프로필



이름 : 빅토르 린델로프(Victor Lindelof)

나이 : 22

클럽 : 전 벤피카 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포지션 : 센터백

국적 : 스웨덴

선수 커리어





스웨덴 베스타로스 클럽에서 축구를 시작한 린델로프는 17살 벤피카와 계약.



2년간 벤피카 유소년팀에서 보낸 린델로프는 마침내 2013년 10월 1군에 데뷔.


그러나 여전히 지난 시즌 전까진 서브선수에 불과했지만 마침내 벤피카 주전수비수들의 부상했을때 기회를 잡았고 뛰어난 모습을 보여주며 벤피카를 리그 우승으로 이끌었다.


1월까지 잠잠했던 린델로프는 모레이렌스 전 교체투입이후 벤피카 주전으로 발돋움했다.


U-21 유럽대회에서 스웨덴을 우승으로 이끌고 1년만에 유로2016 스쿼드에도 포함되었고 조별리그 3경기를 주전으로 치뤘다.


 



플레이스타일



188cm의 큰 키의 린델로프는 전통적인 수비수의 체격을 갖추었다. 또한 오른쪽 측면수비도 가능한 기술과 능력을 가졌다.


좀 처럼 파울을 범하지않고 카드를 받지 않으며 경기의 흐름을 읽는 능력은 마치 리오 퍼디난드를 연상시킨다.


정보에 따르면, 무리뉴는 지난 시즌 그를 계속 관찰해왔으며 무리뉴는 그의 단단한 수비력과 속도에 좋은 인상을 받았다고 한다.




린델로프의 별명



린델로프는 자신감과 침착성때문에 "The Iceman" 이라는 별명을 가졌다.


린델로프의 냉정함과 압박을 견디는 능력은 벤피카의 지난 시즌 포르투갈 리그 우승에 기여를 했다.

린델로프의 말


"그라운드에 나가는 것은 전혀 안 두렵지 않다. 중요한 것은 게임에 집중하는 것 이고, 그라운드에서 내 능럭에 확신을 갖는 것 이다."


 



동료의 평가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난 린델로프가 크게될거라 생각해. 그는 벤피카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고 국가대표에서도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고있어."

"그가 맨유에 어울리는 선수냐고?? 내 생각에 그는 충분히 빅클럽에서 뛸수있는 선수야"


전 스웨덴 국대감독 라예베르크


"난 린델로프가 장차 월드클래스 선수로 성장할거라 생각해."

"그의 자세와 경기를 읽는능력 빠르고 효과적인 플레이는 스웨덴 국대의 밝은 미래를 보여주고 있어."


출처 - SKY SPROTS


의역 및 오역 있을 수 있음.

린델로프 스페셜 영상



번역 : 에펨코<레앙잉여> 수정 : 축지라퍼
copy_cc ND소프트